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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 보장 정책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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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리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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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리블리입니다.


올해는 테무 알리의 한국발 공세로 인해서, 세관에 물류가 많이 밀려있어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리블리에서는 이러한 물류 정세에 따른 지연 이슈를 제외한 모든 배송 영역에서, 고객 만족도를 최대화 하기 위해

다양한 현지 배대지, 포워딩 업체 관계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를 잘 극복해오고 해결해왔습니다.


그러나 통관 심사는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세관 통관 중 임의로 진행되는 검사에서 작은 확률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통관이 보류되거나 폐기가 되는 일이 간혹 생깁니다. 

(심지어 저희의 높은 퀄리티로 인해 정품으로 감정이 되어, 관세 문제로 폐기되는 경우까지 자주 있었습니다.)


리블리에서는 이 경우, 고객님의 의사에 한해 1차 재발송 또는 구매액 전액 환불을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1차 재발송의 경우에도 같은 이슈가 재발할 경우 100% 구매액 전액 환불)


여기서 끝이 아니라 또한 고객님이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적지 않은 당혹감과 아쉬움을 느끼실 것이라도 점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언제든지 리블리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 없는 포인트 적립으로 보상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통관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안 좋은 일들은 저희에게도 큰 손실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리블리가 혼신을 다해서 이뤄왔던 신뢰의 가치와 성과들이 훼손되지 않도록, 

흔들림 없이 해당 보상 정책을 유지해나가려고 합니다.   


혹시 통관에서 상품이 폐기되었다는 소식을 받게 된 고객님께서는 리블리 고객센터로 문의주신다면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언제나 상기 보상 정책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배송 영역에서 고객 만족 고도화를 위해서 어떤 것들을 보완해야 할 것인지. 꾸준히 고민하며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믿고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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